1. 광고배너
  2. 광고배너
  3. 광고배너
  4. 광고배너
/ 이전버튼 다음버튼
2
미리보기

강성태 66일 영어회화
저자 : 강성태 ㅣ 출판사 : 다산북스

2021.12.24 ㅣ 320p ㅣ ISBN-13 : 9791130679006

정가17,000
판매가15,300(10% 할인)
적립금 850원 (5%)
배송일정 2일 이내 출고 예정   (주말/공휴일 제외)
주문 수량 변경시 안내 배송안내
쿠폰 및 결제혜택 확인하기

크기 A5(210mm X 148mm, 국판)
제품구성 단행본
이용약관 청약철회
국내도서 > 외국어 > 일반영어 > 비지니스영어/영어회...
★전 국민 영어 입트기 66일 프로젝트★
듣기를 못 해도 문법을 외우지 않아도
영어회화의 99%가 해결된다!

★100만 부 베스트셀러 저자 영어시리즈 완결판!
★ 유튜브 100만 구독자 & 교육 분야 1위 & 3억 뷰
★ 역대 최다 학습자료 12종 무료 제공


“전 국민 영어 입트기 66일 프로젝트”
영어책 판매 ‘1위’ 강성태 영어 시리즈 완결판

대한민국에서 영어는 ‘신분’이 됐다.
영어 때문에 얼마나 많은 기회를 놓치고,
얼마나 많은 돈을 쏟아부었던가?
격차는 나이가 들수록 더 커진다.
영어 따위로 꿈을 포기할 순 없기에,
영어를 듣고 말할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
그 모든 것을 이 책에 쏟아부었다.
-강성태

저자 강성태는 ‘빈부와 지역에 상관없이 대한민국 모든 학생에게 멘토를 한 명씩 만들어주겠다’는 사명으로 ‘공신닷컴’을 설립한 뒤, 이십년 가까이 무료로 공부법을 강의해오고 있는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공부법 강사다. 특히 그는 대한민국에서 '교육 격차'가 가장 크게 벌어지는 과목은 단연 '영어'라고 보고, 영어 강의를 계속해왔다. 이런 그가 『강성태 66일 영어회화』라는 영어 공부 시리즈의 완결판을 들고 찾아왔다. 영어는 한국인에게 늘 숙제다. 누구나 한번쯤 유창한 영어를 구사하는 사람을 부러워하거나 혹은 그런 사람들 앞에서 주눅 들어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그래서일까, 영어 학습을 위한 교재는 물론, 학원, 인터넷강의 등이 넘쳐난다. 영어를 잘하고 싶은 사람들은 그야말로 공급의 홍수 속에 정말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공부법을 찾지 못하고 시간과 돈을 낭비하는 경우가 많다. 저자 강성태는 이런 문제의식을 가지고 전 국민이 66일 만에 영어를 듣고 말할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을 전해주겠다는 진정성을 이 한 권에 담았다. 코로나로 정신적 물리적 빗장이 높아진 지금이다. 하지만 이 시기에도 IT 기술의 진화와 함께 온라인상에서 교류가 활발해지고 있으며 코로나 이후에는 세계가 전례 없이 폭발적인 교류를 하게 될 것이다. 코로나로 외부 활동이 어려운 이 시기에 영어를 마스터한다면 당신의 꿈을 가로막았던 장벽을 부수고 새로운 인생의 기회를 맞이할 것이다.

펼쳐보기

[목 차]

▶Prologue▶아침 알람음 하나로 회화가 가능해진 66일 공부법
▶Preview▶66일 영어 입트기 프로젝트를 완성하는
공신의 영어 학습 설계

▶Part I▶학습 효율 200% 높여주는 영어회화 공부법
손정의가 영어를 정복한 비결
하나를 배우면 열을 알게 되는 영어 공부법
한 번이라도 수능 시험을 본 적이 있다면 누구나 할 수 있다
식사 시간마다 자동으로 공부가 되는 회화맵
원어민 과외보다 효과 있는 원어민 1:1 영어회화 학습기
습관을 만들어주지 않는 영어회화는 반드시 실패한다
10분이면 영어로 말할 수 있는 영어회화의 제1원리
도저히 실패할 수 없는 영어회화 5단계 학습법

▶Part Ⅱ▶강성태와 함께하는 전 국민 영어 입트기 66일 챌린지

▶DAY 01~11▶
DAY 01 I’m
DAY 02 It’s
DAY 03 Do you
DAY 04 I'll
DAY 05 That’s
DAY 06 Are you
DAY 07 You’re
DAY 08 I think/guess
DAY 09 I have
DAY 10 Let’s
DAY 11 REVIEW: 미니북
공신의 외우지 않아도 되는 영어회화 필수 영문법 #1


▶DAY 12~22▶
DAY 12 I don’t
DAY 13 I’ve + 과거분사
DAY 14 I’d
DAY 15 I’m -ing
DAY 16 You can
DAY 17 Did you
DAY 18 What’s
DAY 19 How/What about
DAY 20 I see/know
DAY 21 I can
DAY 22 REVIEW: 미니북
공신의 외우지 않아도 되는 영어회화 필수 영문법 #2

▶DAY 23~33▶
DAY 23 Are you -ing
DAY 24 Can I
DAY 25 Is it
DAY 26 Don’t + 동사
DAY 27 Let me
DAY 28 Why don’t
DAY 29 Can you
DAY 30 There’s
DAY 31 It looks/seems/sounds
DAY 32 I need
DAY 33 REVIEW: 미니북
공신의 외우지 않아도 되는 영어회화 필수 영문법 #3

▶DAY 34~44▶
DAY 34 I was
DAY 35 How much
DAY 36 Don’t you
DAY 37 I can’t
DAY 38 Would you
DAY 39 Have you
DAY 40 It’ll
DAY 41 They’re
DAY 42 I want
DAY 43 I like
DAY 44 REVIEW: 미니북
공신의 외우지 않아도 되는 영어회화 필수 영문법 #4

▶DAY 45~55▶
DAY 45 May I
DAY 46 You’ll
DAY 47 Is there
DAY 48 I didn’t
DAY 49 I’ve been
DAY 50 I heard
DAY 51 What + 명사/부사
DAY 52 I’m going to
DAY 53 Which
DAY 54 Is that
DAY 55 REVIEW: 미니북
공신의 외우지 않아도 되는 영어회화 필수 영문법 #5

▶DAY 56~66▶
DAY 56 You should/must
DAY 57 You’ve + 과거분사
DAY 58 Do I
DAY 59 I wish
DAY 60 How’s
DAY 61 Didn’t you
DAY 62 You’d
DAY 63 I feel
DAY 64 It says/reads/shows
DAY 65 I won’t
DAY 66 REVIEW: 미니북
공신의 외우지 않아도 되는 영어회화 필수 영문법 #6


[본 문]

내 기상 알람 소리는 좀 독특하다. 영어 리스닝, 즉 영어 듣기평가 MP3다. 처음에는 더 좋은 강의를 하기 위해 매년 영어 듣기에 어떤 문제가 출제되는지 완전히 파악하고 싶어서 틀어놓았다. 그런데 가만히 생각해보니, 잠을 깨는 데 이보다 나은 방법이 없었다. (…) 결과적으로 놀라운 일이 벌어졌다. 전에 들었던 영어 대화와 비슷한 상황을 일상에서 맞닥뜨리게 되면 관련 영어 표현들이 저절로 연상되었던 것이다. (프롤로그 5~6쪽)

그에게는 통역사가 따로 없다. 본인이 직접 영어로 각종 협상을 진행한다. 그의 영어 실력은 딱 중고등학교 교과서 수준이었다. (…) 하지만 그것으로 세계 최고의 부자가 되었다. 손정의의 사례만 봐도 얼마나 많은 표현을 공부하는지가 중요한 것이 아니다. 영어 실력은 얼마나 ‘중요한’ 표현을 집중적으로 공부하는지가 좌우한다. 이 책의 목표는 단 하나다. 기본적인 소통이 가능한 수준을, 최소한의 학습만으로 가장 빠른 시간에 달성하게 하는 것. (Part Ⅰ. 18쪽)

위 그래프는 모든 대화 내용을 빅데이터를 통해 분석한 결과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패턴부터 빈도순으로 나열한 것이다. 소름 돋을 정도로 일부 표현들에 사용이 집중된다. 이 분석을 진행한 모두가 경악했다. 영어회화는 2080법칙이라고도 불리는 ‘파레토법칙’(사회 전반에서 일어나는 현상의 80% 이상은 20%의 원인 때문에 발생한다는 내용의 경험법칙)의 완전한 사례이자, 빈익빈 부익부이자 양극화의 끝판을 보여준다고 보면 된다. (…) 결국 사람들은 쓰는 말만 자주 쓴다. (Part Ⅰ. 20쪽)

영어회화에 성공하려면 무조건 습관을 만들어야 한다. 습관이 형성되지 않으면 아무리 비싼 강의도 소용이 없다. 금세 원상 복귀되고 만다. 영어회화 정복에 실패하는 이유가 각자 다른 것처럼 보이지만 결과적으론 습관을 만들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 책은 설계부터 영어회화를 습관으로 만들기 위해 제작된 최초의 책이다. (Part Ⅰ. 37쪽)

대한민국에서 영어는 ‘신분’이 됐다. 영어 때문에 얼마나 많은 기회를 놓치고, 얼마나 많은 돈을 쏟아부었던가? 격차는 나이가 들수록 더 커진다. 영어 따위로 꿈을 포기할 순 없기에, 영어를 듣고 말할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 그 모든 것을 이 책에 쏟아부었다. (Part Ⅰ. 39쪽)

펼쳐보기
★ 역대 수능, 토익, 공시 등 최고의 출제위원들이 뽑은 실전 대화문 전수 분석
★ 빅데이터로 추출한 '압도적' 빈도의 최우선순위 패턴 180개 수록
★ 영어식 뇌 만들기로 실패할 수 없는 영어회화 5단계 학습법 대공개

“66일 공들인 영어 습관력이 99세까지 간다!”
영어회화 공부에 딱 좋은 66일,
당신의 영어가 습관이 되기에 충분한 시간

매년 새해 결심으로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는 것 중 하나가 영어 공부다. 왜 매년 반복될까? 영어가 습관이 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언어는 습관이다. 써야 입에 붙는다. 쓰지 않으면 원어민이라고 해도 언어 실력이 도태된다. 공부를 하는 중에도 마찬가지다. 꾸준히 하지 않으면 작심할 때마다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이에 저자 강성태는 “습관을 만들어주지 않는 영어회화는 반드시 실패한다”고 말한다.
이 책은 20만 독자의 찬사를 받은 『강성태 66일 공부법』에 근거한 학습법을 영어회화에 최초로 적용한 책이다. 66일간 당신의 공부 루틴을 지켜줄 다양한 장치도 함께 제공한다. 강성태 공신의 영어회화 직강은 물론, 공신닷컴의 영어 공부법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거기에 더해 공신닷컴이 직접 개발한 디지털 회화 학습기인 ‘원어민 1:1 영어회화 학습기’ 외에도 셔플 플레이로 랜덤 테스트가 가능한 문장별 원어민 mp3, 한국어에서 영어로 훈련할 수 있는 한국어 MP3, 한 권의 책을 한 장에 압축한 회화맵, 회화에 절대 유용한 감정 표현을 집약한 감정맵 등 비교 불가한 역대급 부록을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한국인은 영어를 잘할 수밖에 없다!”
공신이 주목한 한국인을 위한 영어 공부법,
‘영어식 사고방식 기르기’

공신 강성태는 말한다. 대한민국에서 영어 시험을 단 한 번이라도 본 적이 있다면 누구나 영어로 말하고 들을 수 있다. 그 많은 단어를 외우고 문법을 공부했기에 한국인은 영어를 잘할 수밖에 없다. 아주 조금만 더하면 회화가 가능한 수준으로 나아갈 수 있는데 학창 시절에 영어를 시험으로서만 공부하고 시험이 끝나면 공부를 그만둔다. 그래서 회화를 목표로 다시 새로운 내용으로 다시 공부를 시작하는 사람이 대부분이다. 공신의 진단은 명확하다. 영어식 사고방식을 체득하면 10분 만에도 말할 수 있다. 문법은 원어민의 사고방식의 기본인데, 무작정 외우라고만 배웠다. 하지만 외울 것이 없는 것이 진짜 영문법이다. 영어식 사고방식은 이해하는 것이지 외우는 것이 아니다.
학습자가 영어식 사고방식을 체득하도록 학습 경험을 세심하게 설계했다. 좌우 페이지에 각각 영어와 한국어로 분리하고, 영어식 어순에 맞춰 한글 해석을 달아 놓았다. 청킹(의미 덩어리)별로 슬래시하여 영어 문장의 구조를 직간접적으로 익히고 영어로 길게 말할 수 있게 했다. 더 이상 묻지마 암기식 문법이 아닌, 회화의 원리를 이해하게 하는 필수 영문법을 추가했다. 지금까지의 영어 공부 패턴을 모조리 깨부술, 공신력 돋는 영어 학습법이다.

“자주 쓰는 표현 60개가 회화의 99%를 이룬다!”
각종 영어 듣기시험의 최다 사용 패턴 1위부터 최우선 정렬
압도적 빈도의 핵심패턴 180개 추출

세계 부자 1위로 주목받았던 손정의는 중학교 교과서 수준인데도 통역사 없이 모든 협상을 직접 한다. 그게 어떻게 가능할까? 영어로 말하고 듣는 데 그리 많은 표현이 필요 없다는 방증이다. 어려운 표현을 알아야 할 필요도 없다는 점도 마찬가지다. 공신력 있는 시험에서는 실전에 가까우면서도 보편적인 주제나 표현을 다루는데, 그 회화 지문만 분석 해봐도 알 수 있다. 잘 쓰이는 표현만 더 많이 자주 쓰인다. 많이 알 필요도 이것저것 공부할 것 없다. 꼭 나오는 표현만 익히면 된다.
실제로 공신은 수능, 내신, 공무원, 토익 등 기출문제 속 대화 지문을 전수 분석하여 자주 출제되는 패턴을 추출해 빈도수로 정렬, 최다 빈출 패턴 60개를 엄선했다! 각각에 3개의 확장 패턴을 더해 회화의 90%를 차지하는 180개의 패턴을 완성했다. 거기에 공신력 있는 영어 시험에 나왔던 예문은 물론, 현존하는 최고의 인공지능 '오픈AI'(일론 머스크 설립)로 ‘인간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회화 표현’으로 예문을 구성했다. 180개 패턴이 습관이 되는 66일이면, 회화와 함께 듣기는 물론, 각종 영어 시험도 잡을 수 있다.

북트레일러
https://www.youtube.com/watch?v=2X1wnnE620w

펼쳐보기
강성태

‘공신’ 혹은 ‘공부의 신’으로 불리는 대한민국 공부의 레전드. 수능 전국 상위 0.01퍼센트였으나 고액 과외 대신 소외 계층 학생들에게 교육봉사를 하며 공부법 장르를 개척했다. 누구나 알고 있는 공신닷컴의 설립자다.
2006년에 세워진 공신닷컴(gongsin.com)은 ‘빈부와 지역에 상관없이 대한민국의 모든 학생들에게 공신 멘토 한 명씩을 만들어준다’는 정신을 실천하고 있는 소셜 벤처로, 회원 수는 100만 명에 달한다.
출간도서는 모두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100만 부 이상 판매되었고,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100만, 누적 조회 수는 3억 뷰에 달한다. 대한민국 사랑받는 기업 국무총리 표창, 대한민국 나눔봉사 대상, 한국 소셜 벤처 대회 대상(장관상), 국회 교육문화 위원회 표창, 브랜드 대상, 마케팅 대상, 국세청 납세표창 등을 수상했다.
MBC <마리텔> <라디오 스타>, SBS <영재발굴단> <집사부일체>, KBS <명견만리> <아침마당>, tvN <어쩌다 어른>, EBS <부모> 등에 출연하며 학생과 학부모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주요 저서
공부법: 『강성태 66일 공부법』 『미쳐야 공부다』
영어 학습서: 『강성태 영단어 어원편』 『강성태 영문법 필수편』
『강성태 영어독해 속독편』
학습만화: <저절로 어휘력> <저절로 영단어> 시리즈

저자 직강
공신닷컴 www.gongsin.com
유튜브 youtube.com/gongsin
카페 cafe.naver.com/gongsiny


펼쳐보기

독자서평 쓰기 로그인을 하시면 독자서평을 쓰실 수 있습니다.

독자서평 쓰기 로그인을 하시면 독자서평을 쓰실 수 있습니다.
도서평점
내용
등록하기
0/2000자
yojo*** 별 별 별 2022/03/06
티비에서 자주 보았던 공부의신 강성태!! 매년 새해가 되면 세우는 계획중 하나. 영.어.공.부 하지만 매년 실패하는 계획. 이 나이에 문법 공부를 할 힘도 없고 내가 원하는 영어는 길가다 외국인을 만났을때, 외국으로 여행갔을때, 티비에서 미드나 영화를 볼때 두려움을 느끼지 않는 정도의 영어이다. 이 책이 나를 그 두려움에서 빼내줄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며 영어 사교육 없이 엄마표영어를 시키고있는 초3 딸아이에게도 도움을 줄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읽어나가기 시작했다. 책안의 내용을 보면 리스닝 대화문 전체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자주쓰는 패턴을 빈도순으로 나열해 그래프를 만들어 보니 60개의 패턴이 99를 차지했다고 한다. 언어는 자주 쓰는 표현이 정해져 있다는 뜻이다. 이 책은 그 패턴들을 이용한 예문들을 써놓았기에 이책만 제대로 씹어먹어도 매년 실패하는 나의 계획이 성공할수 있겠다는 확신을 했다. 66일이면된다. 씹어먹자! 도전! #책추천 #강성태 #영어회화
rydb*** 별 별 별 별 별 2022/03/06
우리는 어렸을때부터 계속 영어를 공부하는데 시간을 보낸다. 하지만 영어의 완전 정복은 가장 어려운 목표중의 하나이다. 영어가 모국어가 아니고, 계속 영어를 사용하는 환경이 아니기 때문에 영어가 입밖으로 쉽게 나오지 못한다. 강성태 66일 영어회화는 영어가 습관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책을 보며 읽고, QR코드를 찍어 원어민 음성을 들으며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내 입에서도 영어가 나오기 시작한다. 이것이 하루에 끝나면 좋겠지만, 책 한권이 마무리 되는 날까지 계속 하다보니 영어 회화에 자신감이 붙기 시작했다. 아침에 일어나 아침 밥을 먹듯이 일정한 시간을 정해 공부를 한다면 영어 회화 뿐만 아니라, 우리는 원하는 목표를 이룰 것이다.
3296*** 별 별 별 별 별 2022/03/01
2019년 7월 미국 피치버그에 유학 중인 딸에게 다녀왔다. 그러면서 한국에 가면 제대로 영어회화 공부를 해야 겠다고 생각했지만 생활에 묻혀 시작하지 못했다. 허지만 오늘 강성태 선생님의 66일 영어회화 책이 발단이 되어 영어회화를 다시 시작해 보게 되었다. 영어 실력은 얼마나 ‘중요한’ 표현을 집중적으로 공부하는지에 달려 있다고 한다. 이 책의 목표가 기본적인 소통이 가능한 수준을, 최소한의 학습만으로 가장 빠른 시간에 달성하게 하는 것이 목표라고 하니 매일 일정한 시간에 습관처럼 조금씩 공부하다 보면 나도 언젠가 외국인과 두려움 없이 얘기할 그날이 오지 않을까 싶다.
sigm*** 별 별 별 별 별 2022/02/27
대학 입학시험 이후로 영어공부를 손놓고 있었지만 이 책을 보고 다시 영어 공부를 시작할 수 있겠다는 희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특히 목적 의식을 가지고 매일 매일 조금씩 연습하다 보면 언젠가는 꿈을 이룰수 있다고 계속 격려해주는 작가의 멘트가 저로 하여금 영어 공부를 계속 할 수 있도록 지탱해주는 힘의 근원이 되어주는 것 같습니다. 또한 매일 매일 학습에 대해 원어민의 발음을 듣고 따라 할 수 있어서 더욱 학습 효과과 좋습니다. 그리고 매일 매일 느낌 빡에서 평소 뜻도 모르고 외웠던 영어 단어들이 정말 싫었는데 그 쓰임새와 원리를 잘 설명되어 있어서 영어 공부가 정말 재밌어졌습니다.
1

이 분야의 베스트

더보기 >

    이 분야의 신간

    더보기 >
      맨위로가기

      영풍문고 로고

      • 회사명 : (주)영풍문고
      • 대표이사 : 김경환
      • 소재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542번지 (우)06110
      • 사업자 등록번호 : 773-86-01800 ㅣ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20-서울강남-01007 [ 사업자정보확인 ]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조순제 ㅣ E-mail : customer@ypbooks.co.kr ㅣ 대량주문 : 02-519-2860
      COPYRIGHT © YOUNGPOONG BOOKSTORE INC. ALL RIGHTS RESERVED.
      맨위로가기